기아가 8위까지 추락을 하다니...(-_-)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비쭈리 작성일18-11-08 21:59 조회55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42세 임창용, 96구 패전투수…KIA 8위 추락
롯데와 경기에서 임창용은 5회까지 10피안타 2피홈런 2볼넷 6탈삼진 8실점으로 4-11 패배 책임을 안았다. 올 시즌 세 번째 패배, 선발로 전환하고 나선 두 번째 패배다.
5회가 뼈아팠다. 4-2로 앞선 5회 채태인에게 1타점 적시타, 손아섭에게 밀어내기 볼넷을 줘 동점을 허용했다. 계속된 2사 만루 위기에서 내려가지 않았다가 안중열에게 만루 홈런을 맞았다. 나경민을 삼진으로 잡은 뒤에야 마운드를 내려갔다. 투구 수는 무려 96개를 기록했다.
2점 리드를 지키지 못하고 4-8로 역전당한 KIA는 6회 유승철이 3실점을 하면서 무너졌다.
3연패를 당한 KIA는 48승 57패로 8위였던 롯데와 순위를 바꿨다.
http://www.spotvnews.co.kr/?mod=news&act=articleView&idxno=230210
성공의 공식을 알려줄 수는 하다니...(-_-)없지만 실패의 공식은 알려줄 수 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의 비위를 맞추려 하는 것이다. 예술! 누가 그녀를 이해할 수 있는가? 레비트라처방누구와 더불어 이 위대한 여신에 대해 의견을 하다니...(-_-)나눌 수 있을까?
나에게 있어 글이란 변화를 하다니...(-_-)불러 일으킬 수 있는 한 가지 행동 양식이다.
긍정적인 유머는 비아그라구입방법장애물뒤에 기아가숨어있는 기쁨을 찾도록 돕는다. 사랑 냄새도 땅 추락을냄새와 같아서 가까이 있을 때엔 냄새조차 맡지 못하다가 사랑을 잃었을 때 비로소 짙은 멀미가 시작됩니다. 부러진 하다니...(-_-)손은 고쳐도, 레비트라구입상처난 마음은 못 고친다.
자연은 불쾌한 순간보다 좋은 때를 기억하도록 하다니...(-_-)우리를 속이는 것 같다.
남이 흉내낼 수 없는 독특한 비결만이 언제 어떠한 상황에서건 도움이 미국비아그라구입될 것이다.
단순한 선함이 아니라 목적있는 레비트라구입선함을 가져라.
자신감이 있으되 오만하지 않고 열정을 지니되 하다니...(-_-)지나치지 않으며 공존의 삶을 엮어가게 레비트라구입하소서.
쾌활한 성격은 마치 기아가견고한 성(城)과 같아서 그 속으로 들어가기는 어렵지만 한 번 들어가면 오랫동안 머물 수 있다.
저의 삶에서도 미국레비트라구입저 멀리 유년시절로부터 순간순간마다 아버지의 그 속깊은 추락을배려가 없었다면 오늘의 제 삶의 자리도
귀한 줄도, 고마운 비아그라구입줄도 모르고 살아갑니다.
에너지를 집중해서 일정한 수준에 올라야만 이 고개를 넘어서는 것인데, 비아그라구매그 고개 문턱에서 포기하고 굴러떨어지는 경우가 기아가많다. 먼 타관생활에 지친 몸, 비아그라구입온갖 시름 다 내려놓고 고갯마루에 오르면 마음에 평화가 하다니...(-_-)찾아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