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혁명 라디오 266화 리뷰 (이노우에 마리나, 시모다 아사미) > 너른마당

본문 바로가기
missjini
사이트 내 전체검색
  상세검색


회원로그인

GP
뉴스를 보자
RSS Feed Widget
RSS Feed Widget
RSS Feed Widget

너른마당

IT혁명 라디오 266화 리뷰 (이노우에 마리나, 시모다 아사미)

페이지 정보

작성자 레드카드 작성일18-11-09 05:32 조회944회 댓글0건

본문

 이 두 여자 성우의 이미지는 이미 하늘나라로 사라졌기에 갈 수록 발언이 대담해지는 라디오 상황입니다. 사연도 사연이지만, 그걸 읽고 답변하는게 아주 재미있네요.

 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라디오에 대해서 약간 설명하자면, 두 여자 성우가 음란한 토크를 하는(실제로 그렇지는 않습니다.) 라디오입니다. 시청자가 직접적이진 않지만, 간접적으로 시모네타 를 사연으로 보내면 그걸 읽고서 답변해주는 라디오죠.

 해당화에 있던 사연 하나를 꺼내보자면,
(참고, 사연을 보내는 시청자가 어린애라는 가정하에 집안에서 알 수 없는 사건이 일어나서 범죄인지 아닌지 판별해달라는 사연을 보낸다는 설정의 코너입니다.)

 사연 1. 거북이를 괴롭히는 엑스칼리버 네임 - 하야테(시청자 닉네임, 여기서 엑스칼리버는 남자의..)
 최근 형의 방에 영어 가정교사가 찾아오고 있습니다. 저도 영어를 배우고 싶은터라 형의 방에 귀를 대고 들었는데, 방 안에서는 "오~우" "예스!"와 타격음 뿐. 느낌탓인지 몰라도 가정교사의 목소리도 떨리고 있었습니다. 혹시 가정교사 누나는 공부하기 싫은 형에게 매도당하고 있는 걸까요?

 이런 사연을 읽고 이노우에 마리나와 시모다 아사미가 해당 사건이 어떻게 된건지 추리 및 대답해주는 건데, 이게 참 대답을 회피하거나 직구로 대답하는 모습으로 나뉘어서 듣는 내내 웃음이 끊이질 않네요.

Futago.jpg  : 시모다 아사미 성우 대표 캐릭터 이미지

Raura.jpg  : 이노우에 마리나 성우 대표 캐릭터 이미지

 사연을 읽은 후 대화 간략화.

Futago2.jpg  : 형이 가정교사에게 폭력을 휘두르면서 협박하는게 아닐까?
Raura2.jpg  : 그렇다면 그 일을 어머니께 말한다거나 일을 그만두면 그만이지 않을까? 그런데 그만두지 않는다는건 노리고 이 곳에 있는게 아닐까 생각하는데?
Futago2.jpg  : 그런건 말을 못할 정도의 협박을 당해서 그런게 아닐까? 그래서 사연자의 형이 말하는대로 "예스"라고만 대답하는거지.
Raura2.jpg  : 그렇다면 형이 말하는 협박도 들려야하는 게 아닌가?
Futago2.jpg  : 그건...음(고민) 텔레파시다. 형은 초능력자인거지!
Raura2.jpg  : 혹시 주변에 에스퍼인 사람이 있어?
Futago2.jpg  : 음, 없어.
Raura2.jpg  : 그럼 초능력은 아니네.
Futago2.jpg  : 그럼, 이건 발성연습을 하고 있던 거야.
Raura2.jpg  : 그럼 타격음은 어떻게 된건데?
Futago2.jpg  : 레슨이 달아올라서 나는 소리가 나는거야.
Raura2.jpg  : 그럼 그 타격음은 뭐 때문에 나는건데? 다른 물체와 피부가 부딪쳐서? 피부와 피부가 부딪쳐서?
Futago2.jpg  : 그 손과 엉덩이가 부딪쳐서 나는 소리인거야, 서로 칭찬하면서.
Raura2.jpg  : 그럼 가정교사 누나가 형의 엉덩이를 치는 소리란거야?
Futago2.jpg  : 아니 반대. 그러니까 결과적으로 폭력이지. 이건 범죄인거야! 

이런식으로 진행되는 라디오인데, 제가 설명하니까 전혀 재미가 없어보이네요.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직접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위쪽으로

접속자집계

오늘
197
어제
6,777
최대
8,036
전체
1,686,254
전문번역회사 :::거루::: 영어, 일본어, 중국어 번역
사업자 등록번호: 214-98-57787
[오늘: 2024-09-29 () (제39주 제273일) 해돋이: 06:27 해넘이: 18:12]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2002-2024 (단기 4357년, 공기 2575년, 불기 2568년) www.gurru.com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eXTReMe Tracker